언론보도및 관련정보

KakaoTalk_20210923_114424270_02.jpg

 

 

수도권 서부권역을 대표하는 고양시는 남북경제협력과 국제비즈니스의 성장도시로 한류월드, 수도권 광역급행철도, 대곡역세권 등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이 진행 중이다. 고양시는 인구 108만으로 특례시로 지정되어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가 기대되며 창릉, 대곡지구 등 급변하는 도시발전으로 2035년 130만명의 인구가 예상된다. 

‘식사역 두산위브(가칭)’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지구 2-3, 2-4일대에 조성예정이다. 지하2층부터 지상29층으로 두산건설(예정)에서 시공을 맡을 예정이다.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㎡, 74㎡, 84㎡로 선택가능하다. 1단지 326세대, 2단지 564세대, 3단지 452세대, 5단지 458세대 총 1800여세대의 대단지로 예정되어 있다. 

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이 뛰어나며 판상형과 타워형의 조화로 환기, 조망권을 확보했다. 드레스룸, 파우더룸, 팬트리, 발코니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넓은 실내공간을 설계했다. 보조주방(일부세대)과 세탁실을 따로 배치하고 수요자의 니즈를 감안한 특화설계를 반영했다. 

대규모 단지로 녹지궝비율을 최대화하여 청정자연과 공존하는 숲세권을 누릴 수 있다. 커뮤니티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옥외운동공간, 쉼터, 놀이터 등 설계한다. 

GTX A노선이 2019년 착공을 시작해 파주 운정~화성 동탄까지 약 87㎞에 달한다. 일산에서 서울역까지 기준 52분에서 14분대로 단축되어 출퇴근의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. 2023년 개통예정인 대곡소사선(일산소사선)은 김포공항, 안산, 수원 등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. 

또한 지하철 3호선 연장선이 2023년 착공예정으로 광대역 교통망을 통해 서울 및 주변 도시의 접근성을 개선할 계획이다. 단지 앞 고양대로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가 바로 연결되어 출퇴근이 수월하다.

은행초, 풍동초, 풍동중, 풍산중, 세원고, 고양국제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했다. 인근에 동국대병원, 국립암센터가 있으며 차병원, 일산병원 등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. 

주민센터, 파출소, 소방서 등 관광서 및 수많은 병원, 약국, 학원, 음식점 등 이미 개발된 고양 풍동지구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.  북서방면으로 상권 61개, 남서방면으로 상권 250여개소가 활발히 운영 중이다. 

‘식사역 두산위브(가칭)’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. 전매제한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할 기회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. 자세한 홍보관 위치 및 조합원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. 

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@ksilbo.co.kr

출처 : 경상일보(http://www.ksilbo.co.kr)

 

주택홍보관 방문예약 사이트 http://house-story111.co.kr/contant

삭제하시겠습니까?
취소
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크기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취소